•      
  • 주문내역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 견적문의
> 마이페이지 > 자주묻는 질문
현재 브론즈 Bronze 입니다.
10
2
0
0
0

자주묻는 질문

아래 내용에서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 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주문인쇄제작결제,환불배송회원,A/S
결제,환불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타이거프린팅에서는 200,000(이십만)원 초과되는 금액에 한해서만 세금계산서 발행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소량인쇄라는 기업 특성으로 인해 모든 사업자분들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리기 어려워 기준을 정하여 발행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업자지출증빙은 발급 가능하며 결제시 반드시 영수증 선택 옵션에서 '사업자지출증빙' 메뉴를 선택하신 후 업체명과 사업자번호를 정확하게 적어주시면 4영업일 내에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타이거프린팅의 이메일 주소는 무엇인가요?

 


파일의 크기가 커서 업로드가 되지 않거나

사업지지출증빙 영수증 건으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셔야 하는 경우

아래의 주소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tigerprinting@naver.com


 
결제,환불 타이거프린팅의 계좌번호는 무엇인가요?

 


무통장 주문의 경우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은행계좌로 해당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각 은행의 계좌번호는 결제창 작성페이지에서 입금계좌 선택시 확인이 가능하시며 입금계좌 선택 후 결제페이지 작성을 완료하한 후에 나오는 완료페이지에도 실려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메인의 우측 하단에서도 무통장 입금 가능한 타이거프린팅의 모든 계좌번호가 실려 있습니다.

입금은 반드시 선택하신 은행계좌로 해주셔야 하는 점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타이거프린팅 계좌 목록]


신한 140-011-138658

우리 135-199354-13-101

국민 042601-04-203626

하나 283-910009-31504

기업 026-041900-04-011


 
배송 직접 수령하기로 한 제작물을 가져가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직접수령으로 배송 방법을 선택하신 후 입금을 완료하신 경우라도, 수령하지 않고 7일이 경과되면 제작물을 더 이상 보관해드리지 않습니다. 작업이 완료된 후에 고객님들께 SMS로 연락드리고 있으며 이후 7일이 지난 제작물은 폐기처리하고 있는 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회원,A/S 인쇄물의 내용이 틀린 경우 다시 제작은 안되나요?

 

인쇄물 내용을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꼭 당사에 인쇄 진행 여부를 확인하셔야 하며, 

 

인쇄가 진행되기 전이라면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인쇄가 진행된 경우에는 부득이 재인쇄를 해야 합니다.

 

 
회원,A/S 주문한 제품의 인쇄불량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재작업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의 불량에 대해서 당사의 과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무상으로 재작업을 해 드립니다. 인쇄불량 혹은 재작업 사유가 되는 작업물의 하자를 사진촬영후 이메일 발송 혹은 직접방문을 통하여 타이거프린팅 직원과 해당건에 대한 상담한 후 재작업에 들어가게 됩니다. 타이거프린팅의 과실인 경우 무상으로 작업이 재진행되며 기타 경우에는 재주문을 하셔야 재작업이 가능합니다.
 
회원,A/S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를 클릭하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A/S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 항목을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A/S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 버튼 옆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하시어 해당 정보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택배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 제작이 완료된 후 택배 발송시 당사에서 해당 택배사 송장 번호를 문자로 보내드리며, 해당 택배사 홈페이지의 송장번호 조회를 통해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34맨뒤로

  회사소개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자주묻는질문

select * from shop_visit where substring(vi_datetime,1,10) = '2024-03-29' and vi_ip = '18.234.139.149' order by id asc

29 : File '.\dream\shop_visit.MYD' not found (Errcode: 2)

error file : /board.php